Juliana Lee & Partners Co. Ltd.

Accelerate from Local to Global

줄리아나리앤파트너스 자세히보기

해외마케팅 & 사업확장

2023 CES 혁신상 및 전시회 참여 기업 지원

Juliana Lee 2022. 11. 24. 21:08

안녕하세요! 올해 줄리아나리앤파트너스에서는 CES2023 Innovation Awards (혁신상)에 지원하는 기업들의 지원서 작성에 관한 컨설팅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지원해 드린 기업 20개사 중 무려 14개 기업이 혁신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혁신상이 아무래도 consumer electronics에 관련된 제품을 선호하기에 

B2B나 B2G 대상 제품군을 만드는 지원 회사의 경우에는 지원서 작성 부분에서 특별히 전략적으로 컨설팅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CES Innovation Awards 에 처음 지원하는 기업들도 많아, 

우선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CES, CTA의 선정 요소 및 혁신상 지원서 작성법 노하우를 안내해 드렸습니다. 

 

K모 공사의 지원 절차에서는 우선 모든 기업이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CES Innovation Awards에 관해 설명을 들어보고 지원을 준비하는 것 부터 시작하였습니다. 

 

CES 혁신상 지원서 열람이 가능했던 7월 경에 오리엔테이션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수상지원에 대한 사전 교육 세션 이후에 지원 기업들에게 지원서 작성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을 온라인 세션으로 진행해 드렸습니다. 

지원서 외 제품비디오 등도 추가로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CTA심사에 유리하도록 이런 부분의 노하우를 상세하게 설명해 드렸습니다. 

 

 

 

올해는 CES 신청서 마감이 9월 7일 이었습니다. 

지원 신청하신 기업들 모두 다행이 마감일정 전까지 지원해 주셨고요. 

 

오리엔테이션 들으시고, 개별로 신청서 첨삭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CES심사 경험이 있는 전문 에디터들과 진행하는 교정 업무라, 단순하게 영어적인 표현 점검을 떠나, 

제품이 조금 더 CES의 심사 기준에 맞도록 거의 rewriting을 해 드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영문 표현이 심사에 적합하도록 세부적인 점검을 진행해 드리고, 최종 자료 점검을 지원해 드렸습니다. 

 

 

 

지원 기간이 부족하고, 자료가 준비되지 않아 고민이 많았던 참여 기업들도 많았으나, 

결과적으로 많은 분들이 CES Innovation Awards에 수상하게 되어 정말 뿌듯하고 만족스러운 프로젝트였습니다. 

 

2023년 1월에 CES Innovation Awards 홀에 진열될 수상작들이 기대되네요. 

전시회에 참여하는 지원 방법들도 안내해 드려, 신청하신 모든 기업들은 직접 CES에 전시도 진행하시게 되었습니다. 

 

내년 1월 라스베가스에서 많은 한국 스타트업들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Accelerate From Local To Global 

줄리아나리앤파트너스가 함께 합니다 ^^

 

julianaleepartners.com 

02 564 3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