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ana Lee & Partners Co. Ltd.

Accelerate from Local to Global

줄리아나리앤파트너스 자세히보기

스타트업 뉴스

GDIN 연말 네트워킹 파티 참여 스토리

Juliana Lee 2023. 12. 28. 10:56

 GDIN 연말 네트워킹 파티 참여

 

 

글로벌 디지털 혁신 네트워크(GDIN)가 개최한 연말 네트워킹 파티는 스타트업과 산업 리더들이 모여 전 세계 스타트업 활동에서의 성과를 축하하는 모임이었습니다. GDIN은 한국의 혁신적인 기술 기업과 전 세계 간의 글로벌 협력을 촉진하는 독립적인 재단으로, 글로벌 확장을 추구하는 기술 기업을 지원하고 다국적 기업, 투자자, 기관과 연결합니다. 저는 줄리아나리앤파트너스를 대표하여 참석하여, GDIN의 Boot-X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이 행사에 12월 21일 참석했습니다.

 

저녁 일정은 오후 5시부터 6시까지의 통찰력 있는 세션으로, "개업과 합작 설립 이야기 공유"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이 부분은 글로벌 합작 벤처의 설립에 대해 이해하는데, 이번에 글로벌로 확장한 기업들을 초청하여 그들의 일년 활동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제공되었습니다. 이는 그들의 노력과 성과를 듣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협력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더불어, 이 네트워킹 세션은 내년 해외 확장 방향을 공동으로 고민하고 전략을 짜는 것을 목표로 하여, 산업의 비전을 공유하는 중요한 포럼이었습니다.

 

이후에는 오후 6시에서 8시까지 어워드 시상식 및 네트워킹 파티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GDIN이 지원하는 다양한 글로벌 이벤트에서 빛난 스타트업들을 인정하는 시상식에서 GDIN의 CEO인 김종갑과 Kiwon Tech, SCHAFFENGOTT, 그리고 Posture AI 등의 기업 대표들은 올해 여러 기업이 보인 우수한 성과와 노력을 강조했습니다.

 

이에 맞게 수상은 다음과 같은 개인과 기업에게 수여되었습니다:

 

  • 공로상: GSMA의 북동 아시아 총괄 책임자인 John David Kim, Continental의 시니어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인 박영민, Salesforce의 스타트업 총괄인 Jackson Bae에게 수여했습니다.
  • 특별상: Smart Radar System의 마케팅 리드인 김호정, 그리고 SecuLetter의 CEO인 임하성에게 수여했습니다.
  • 하모니상: KiwonTech, SCHAFFENGOTT, Coconut Silo, Quve, TeamGRIT 등의 기업 들에게 수여했습니다.
  • 우수상: Nota AI, DeepBrain AI, ROKIT HEALTHCARE, Rebellions Inc, VEStellaLab, AIRS Medical, GENOME INSIGHT INC., 그리고 CLASSUM에게 수여했습니다.
  • 최우수상: BUSINESS CANVAS의 공동 창업자이자 사업 담당인 Clint Yoo에게 수여했습니다.

 

이 후, 네트워킹 파티에서는 저희 회사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을 설명했습니다. 또한 지난 몇 년간 피칭, CES 및 기타 주요 분야에서의 컨설팅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산업 리더들과의 소통, 명함 교환 및 네트워킹은 이 행사의 중요한 부분이었으며, 즐거운 대화와 함께 공동의 식사로 마무리되었습니다.

 

GDIN 연말 네트워킹 파티는 스타트업 커뮤니티 내 혁신과 협력을 축하하는 기회였습니다. 또한, 성장을 유도하고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것을 헌신으로 삼고 있는 줄리아나리앤파트너스는 산업 리더들과 함께 이번 이벤트에서 기념하며 미래 협업을 위한 연결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글: 박유진 매니저 (줄리아나리앤파트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