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ana Lee & Partners Co. Ltd.

Accelerate from Local to Global

줄리아나리앤파트너스 자세히보기

스타트업 뉴스

케어닥, 디사일로, 엔크로키

Juliana Lee 2023. 12. 6. 11:46

케어닥, 디사일로, 엔크로키

 

케어닥이 ‘송추 포레스트’에 위치한 두 번째 케어닥 케어홈을 오픈했는데, 2024년까지 30개 지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케어닥은 '송추 포레스트'에 위치한 두 번째 케어닥 케어홈을 개장했고, 2024년까지 30개 지점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케어닥 케어홈은 지난 6월 론칭된 주거형 요양시설 브랜드로, 시흥시 배곧동에 첫 번째 지점을 개장한 지 3개월 만에 100%의 계약율을 달성하며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의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송추 포레스트점'은 양주시 장흥면에 위치하며, 일상적인 돌봄과 활발한 커뮤니티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어 문화 수업, 산책, 소풍, 맛집 투어 등 문화적 여가 활동을 함께 제공한다.

 

 

디사일로는 안전하고 신속한 데이터 연산을 위한 동형암호 기반의 오픈소스 'Liberate.FHE'를 공개했다. 이 릴리스는 동형암호의 상용화를 촉진하고 최고 수준의 연산 속도, 정확성 및 탁월한 프로그래밍 편의성을 구현하기 위함이다. 이 코드는 11가지 특허 기술을 구현하며, 다중 GPU 플랫폼을 위한 엔지니어링 최적화로 연산 속도를 극대화했다. 기존 CPU 기반 동형암호 라이브러리와 비교해 200배 이상의 연산 속도를 자랑하며 연산 중 발생하는 오류를 최소화했다.

 

 

넵튠의 자회사 엔크로키가 샌드박스 네트워크의 인기 IP인 '빨간내복야코'를 기반으로 한 캐주얼 런 게임 '야코런: 리듬 매니아'를 출시했다. 빨간내복야코는 중독성 있는 고유의 노래와 유쾌한 B급 애니메이션으로 10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콘텐츠이다. '야코런: 리듬 매니아'는 17곡의 노래를 수록하고 '당신의 아침을 깨우는 알람 송'을 비롯하여 여러 곡이 포함되어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은 누적 점수에 기반한 랭킹 모드와 일반 모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무한 콤보를 쌓는 무한 모드와 한 게임에서 순위를 결정하는 랭킹 모드를 향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Encrokey의 CEO 김두식은 빨간내복야코와의 연계로 MZ세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기대하며, 스테이지, 음악, 캐릭터 업데이트 및 사용자 의견을 반영하여 게임 플레이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처 : 플래텀(https://platu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