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ana Lee & Partners Co. Ltd.

Accelerate from Local to Global

줄리아나리앤파트너스 자세히보기

프로그램 & 서비스

SMART 프레젠테이션 교육과정 [기업특강]

Juliana Lee 2017. 3. 16. 21:46

에듀센트로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기업 특강 중,

프레젠테이션, 영어프레젠테이션, 영어발표 기업 교육으로 인기가 많은 에듀센트로의 SMART Presentation 강의가 있습니다.


기업 및 대학 특강으로 인기가 많은 강좌이며,

짧게는 2시간 특강 (강연 100%) 에서 24시간 (강연 30% 실습 70%) 까지의 3일차 교육으로도 연장이 가능한 강좌입니다.




3시간 미만의 특강에서는 강연 90% 실습 10%정도로 시작하여,

강연 시간 배정이 증가할 수록 실습의 비율이 높아집니다.


3시간 미만의 특강은 인원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간 및 인원의 제한으로 이 경우 일대일 혹은 그룹 코칭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실습은 바로 과정 참여자가 직접 발표를 해 보고 그룹 혹은 개인의 영상 촬영을 통한 코칭까지 포함하는 과정입니다.

교육 일정 및 기간에 따라 다양한 실습을 포함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세부 커리큘럼과 견적이 필요한 업체는 이메일이나 전화 주시면 강연을 직접 진행하는 이지윤 대표 강사가 직접 과정 설계와 안내 설명을 해 드립니다.


저희는 외부 강사를 영입하는 다른 교육 서비스 컨설팅 업체와는 차별화를 보여줍니다.


에듀센트로에서는 대표 강사가 직접 과정 설계와 고객사와의 상담을 진행하기에

여러 단계를 거치지 않는 수평적 의사소통을 통해 과정 관련 문의 및 의견 조율이 매우 수월합니다.


또한 강사리스트는 검증을 받은 내부 강사 혹은 협력사의 전문 강사만을 추천해 드리는 시스템입니다.


보시는 SMART과정은 각 S. M. A. R. T.을 한시간씩 배정하여 5시간 과정으로 진행합니다.

나머지 3시간은 그룹별 발표 시연 및 코칭을 진행해 드립니다.



나머지 3시간 과정에서는 발표와 컨설팅 (피드백) 시간이 동일하게 배정됩니다.

발표 컨설팅은 최적화된 촬영 컨설팅을 위해 10명 이내의 소수 인원으로 진행되는 것이 좋습니다.





SMART 프레젠테이션 강좌는 국내외 많은 기업에서 횟수만 300회가 넘을 정도로 많이 진행해 드린 인기 강좌입니다.

수강생 평가도 평균 96%가 넘어 교육을 주관하시는 인사부 및 교육 담당자들이 매우 선호하시는 과정이지요




이지윤 대표 강사의 프로필을 보면,

국내에서 영어 프레젠테이션 분야 베스트 셀러 저자이기도 하며,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과정 개발에 앞장서고 있답니다.

강연 14년차의 노하우로 수강생에게 맞춤식 강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0여곳이 넘는 고객사와의 성공적인 기업 교육 경험을 기반으로

영어 프레젠테이션 외, 스피치 교정,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과정, 협상, 이문화 이해, IR피칭 등 다양한 스피치 및 커뮤니케이션 관련 강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국내 대기업에서 한번정도는 진행해 온 강연으로,

교육생들의 피드백이 좋아 몇 년간 인기강좌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성과를 내는 프레젠테이션, 발표 교육을 원하셨다면,

에듀센트로 이지윤 대표의 SMART Presentation 과정을 추천해 드립니다.


교육생과 교육설계자가 다 만족하는 고품격 강연과 코칭을 약속해 드립니다.


강연 관련 문의는 에듀센트로에 전화 (02-564-3030) 및 이메일(jlee@educentro.co.kr)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기업 고객사들의 내부 직원 역량 강화 프로그램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터, 발표 마스터 이지윤 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