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ana Lee & Partners Co. Ltd.

Accelerate from Local to Global

줄리아나리앤파트너스 자세히보기

프로그램 & 서비스

이문화 이해 글로벌 매너 [기업특강]

Juliana Lee 2017. 3. 22. 21:00

오늘 소개해 드릴 인기 강좌는 바로 이문화 이해와 글로벌 매너 과정입니다. 

국내 많은 대기업과 공공기관, 해외 기업 대상으로 한국어 뿐만 아니라 영어로도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대표 강사가 직접 과정을 설계하고, 문화 전문가들의 이문화 이해 기본 이론 모델을 기반으로

문화의 차이를 수치로 보여주는 장점이 있지요.


 

 

 

 

이문화를 한국 문화와 비교 학습을 통해 조금 더 실질적으로 터득할 수 있는 기본 소양 과정입니다.

신입사원 교육 및 해외 업무가 많은 임직원 뿐만 아니라 한국에 정착한 해외 기업 임직원 교육 과정으로도 매우 반응이 좋답니다.

 

 

 

 

 

이문화 이해 및 글로벌 매너 과정은 교육 과정 시간에 따라 강연 100% 부터 강연 80%, 실습 20%, 강연 50% 실습 50% 등 강연과 실습 분량을 조절하여 진행 가능합니다.

 

성공적인 해외 사업 및 외국인 인력과의 교류를 위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이문화 이해 이론, 글로벌 매너 및 비즈니스 프로토콜을 체계적으로 학습합니다.

고객사의 요구에 따라 지역적으로 특화된 이문화 이론을 기반으로 바로 업무에 투입할 수 있는 이문화 이해도와 커뮤니케이션 실력을 배양하는 전문 과정입니다.

 

 

 

 

이문화 이해 및 글로벌 매너 과정은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 한국문화와 다른 문화간의 차이를 이문화 이론을 통해 습득하여 개인 및 집단의 이문화 이해 지수향상
◦ 실전 업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프로토콜 함양
◦ 다국적 기업 및 해외 경험이 풍부한 전문 강사를 통한 전문 지식 함양 및 실전 사례를 통해 이문화 이해와 글로벌 매너를 습득, 업무에 응용

 

 

 

 

개인별 이문화 이해도, 이해론 국가별 사례를 과정에 포함합니다.

이문화 리더십 및 이문화 이해도도 개별로 체크해 드려 본인의 위치를 학습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매너 과정에서는 국가별 특이 사항을 한국문화와 비교 분석하여 설명해 드립니다.

 

또한 국가별 의사 소통법 및 응대 방법을 학습함으로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기법을 함양하고, 문화가 다른 사람들과의 문화 차이로 인한 갈등 사례를 최소화 할 수 있지요.

 

전반적인 글로벌 매너와 비즈니스 프로토콜 과정에서는 첫인사 법, 문화별 인사 문화, 제스처, 영어 표현, 식사매너 와 행사에서의 프로토콜 등을 설명해 드립니다.

 

 

 

 

 

 

임직원의 글로벌 마인드 향상 및 외국인 직원들의 한국 정착을 돕는 교육 프로그램을 찾고 있는 기업 및 개인 고객들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담당 강사가 상세하게 설명해 드립니다.

 

오늘도 에듀센트로는 기업 특강 교육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