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ana Lee & Partners Co. Ltd.

Accelerate from Local to Global

줄리아나리앤파트너스 자세히보기

프로그램 & 서비스

스타트업 IR피칭 해외투자 발표 [강연 및 코칭]

Juliana Lee 2017. 3. 17. 21:43


시장 환경이 점점 글로벌화되어 가면서, 많은 기업들과 스타트업이 점점 해외로 눈을 돌리고 있는데요.

단순한 회사 및 상품, 서비스 소개 뿐만 아니라,


파트너십이나 투자를 위해 본인의 비즈니스 모델과 가능성을 한국어 영어로 발표할 수 있는 능력이 필수가 되고 있습니다.



에듀센트로의 IR 영어 피칭 과정은, 많은 스타트업의 전략적 투자금 모집 및 해외 진출을 돕고 있습니다.


단순한 과정 설계 및 강연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문화적, 언어적으로 다른 지역에서 회사와 상품, 서비스의 가치를 상승시켜주는 세련된 스피치 능력 향상 과정이라고 볼 수 있지요.



이미 많은 스타트업 정부 기관 및 중소기업 등에서 퀄리티와 만족도가 높은 강연과 컨설팅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대표 강사인 제가 직접 과정 설계와, 특강, 코칭을 진행해드립니다.

또한 필요에 따라 발표 컨설팅에서는 유럽 분야 투자 전문가 컨설턴트와 동행하여 심사를 진행해 드립니다.



에듀센트로의 전문 강사가 스타트업 지원 단체 및 기관에 직접 방문하여 강연과 코칭을 진행해 드립니다.


경우에 따라, 스타트업들이 직접 에듀센트로에 방문하셔서 일대일 코칭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피칭 슬라이드 컨설팅 및 짧은 시간안에 임팩트 있는 피칭을 준비하기 위한 대본 작성을 도와드립니다.




성공적인 영어 프레젠테이션을 위해 발표자료의 구조화 방법부터, 작성법, 스피치 전략에 대해 체계적으로 학습하게 됩니다.


궁극적으로 잘 준비된 회사 소개 및 투자관계를 위한 피칭을 통해 글로벌 기업에 필요한

프레젠테이션 실력과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강화시켜 드립니다.



또한 짧은 시간안에 진행되는 IR피칭 구조에 맞추어 투자를 위한 발표 구조 및 짧고 강렬한 포인트가 들어가 스토리 전달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지역에 따른 문화적 차이도 습득하여 발표에 장애물이 되지 않도록 트레이닝해 드립니다.


이미 투자에 성공한 기업들의 슬라이드 등을 벤치마킹하여 본인 분야에 맞는 슬라이드 제작 및 구조를 습득하고, 스피치에 필요한 목소리, 발음 교정, 발표 태도에 대한 코칭을 진행해 드리며 마무리 해 드립니다.





전체 특강 후 기업별로 1:1 코칭을 진행하여,

바로 현장 업무에 투입될 수 있도록 양질의 발표 자료와 대본 제작에 도움을 드립니다.

전문강사의 세심한 코칭과 비디오 촬영 피드백을 통해

출국전 피칭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세부적으로 점검받아 자신감을 향상해 드리지요.




이미 다수 기업과 특강을 통해 프레젠테이션 및 피칭 교육을 활발하게 진행한 14년 경력의 이지윤 대표 강사의 정곡을 찌르는 피칭 특강과 일대일 코칭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유럽 분야 전문 필립 쿨롱 컨설턴트의 슬라이드 구조 및 발표 내용 정리에 대한 명쾌한 팁과 일대일 컨설팅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인 직원 및 한국 기업을 대표하여 해외 피칭을 담당하는 외국인 직원들 대상으로 100% 영어로만으로도 강연과 코칭을 진행해 드립니다.




이렇게, 일대일 코칭 후 전문 강사의 컨설팅 레포트를 각 기업마다 정리해 드립니다.

기업들이 바로 수정해야 할 점을 코칭을 통해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멘토링을 해 드리기 때문에 강연과 코칭의 효과가 배가 되어 결과로 바로 보여지게 됩니다.


스타트업 지원을 위한 피칭 교육, 프레젠테이션 교육 및 코칭이 필요하시면,

세부 커리큘럼과 견적을 에듀센트로에 문의주세요.

담당 강사가 직접 상세하게 상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