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ana Lee & Partners Co. Ltd.

Accelerate from Local to Global

줄리아나리앤파트너스 자세히보기

해외마케팅 & 사업확장

‘CES 2023’ 에서 국내 물산업 우수성 알린 한국수자원공사

Juliana Lee 2023. 6. 14. 09:00

출처: 에코타임즈

 

지난 1월 한국수자원공사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정보기술(IT) 박람회인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에 14개의 국내 물기업과 함께 참가하였습니다.

한국수자원공사는 대한민국 대표 물관리 전문기관으로서 CES 2023을 통해 공사가 보유한 혁신 물 기술 10가지를 선보이는 한편 혁신성을 인정받는 국내 물기업 14개 사와 동반 참여함으로써 국내 물산업 진흥 및 물 기업 동반성장에도 기여하였습니다. 

지난해 처음 CES 2023년을 준비한 수자원공사의 CES 신청 기간 준비 컨설팅을 저희 줄리아나리앤파트너스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이번에 참가하는 국내 물기업은 ▲심플그로우 ▲아트와 ▲에스엠티 ▲에스디티 ▲에코피스 ▲워터제네시스 ▲위플랫 ▲쿠기, ②에너지 ▲비티이 ▲서지텍 ▲케이워터크래프트 ③도시 ▲무브먼츠 ▲클로버스튜디오 ▲플럭시티 등 총 14개 사로 지원한 총 18개사 중 거의 대부분이 참석하였습니다. 

공사의 지원을 통해 CES 2023에 참여한 물기업 중 비티이, 위플랫 등 9개 기업(10개 제품)은 박람회를 주최하는 전미소비자기술협회(CTA)로부터 ‘CES 혁신상’을 수여하여, 국제무대에서 기술 경쟁력과 혁신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저희 줄리아나리앤파트너스에서 컨설팅을 통해 지원사의 60%가 혁신상을 수상하게 되는 쾌거를 이뤘답니다.

 

CES 2024년에서도 한국수자원공사 지원기업의 활약을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