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ana Lee & Partners Co. Ltd.

Accelerate from Local to Global

줄리아나리앤파트너스 자세히보기

프레젠테이션 & 스피치

기업, 스타트업의 중요한 영어 프레젠테이션 대행 서비스

Juliana Lee 2020. 5. 7. 10:27

안녕하세요. 프레젠테이션 파트너 줄리아나리 입니다.

그간 프리젠터, 영어 발표 강사와 컨설턴트로 일하면서 국내외 기업 450곳 이상 만나뵙게 되었습니다.

올해로 벌써 17년 동안 기업과 개인의 해외 진출을 돕는 일을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며 진행하고 있답니다.


블로그라는 공간을 개인적인 글을 올리며 시작했는데,

제 업무와 강연 후기를 올리는 글 외에도, 앞으로는 업무의 일지를 다이어리처럼 기록하는 공간으로도 사용하고자 합니다.


사실, 많은 기업의 프레젠테이션, 영어 해외 입찰 등을 진행해 드리고 있는데요.

<고객정보비밀보장>이라는 제 철칙으로 프레젠테이션 대행 일에 대해서는 회사명이나 프로젝트를 전혀 언급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는 이전 고객분들이 지속적으로 불러 주시고, 대표님들 소개로 영어 프레젠테이션을 대행해 드렸고요.

사실 저는 대행 업무가 들어와도, 가능하면 회사의 대표님이나 업무 실무자가 직접 발표를 하시도록

컨설팅으로 유도해 드리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전문프리젠터가 발표하는 것도 좋지만, 조금 서투르더라도 회사 관계자가 직접 발표를 하면 더 신뢰감을 주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지요.


그런데, 아무래도 하시는 업무가 프레젠테이션 중심이 아닌 실무자들은

고객, 청중의 입장에서, 그것도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영어로 프레젠테이션 하는 일에 많은 부담을 느끼시는 것은 사실입니다.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성과가 나오지 않아 고민하시는 경우도 많고요.


그래서, 실무자들이 컨설팅을 받아 영어 프레젠테이션을 A부터 Z까지 준비, 리허설 해 드리는 컨설팅에 추가하여,

조금 더 대다수의 기업과 관계자님들을 대상으로 영어 발표 프레젠테이션 대행을 해 드려야 겠다고 결심을 했습니다.


앞으로도 프레젠테이션 대행, 영어 발표 대행의 케이스는 고객의 정보를 보호해 드리기 위해

광고성으로 혹은 고객명을 블로그에는 기재하지 않는 제 철칙은 유지할 계획입니다. ^^


외부 발표 대행에 부담을 갖고 계시는 분들도 편하게, 특히 영어 프레젠테이션, 해외 입찰 발표 프로젝트를 맡겨 주시면 브레인스토밍부터 최종 발표까지 고객의 니즈에 맞춰 함께 해 드리겠습니다.


영어 프레젠테이션, 영어 발표 및 해외 입찰 등의 발표 대행을 원하시면 줄리아니리앤파트너스에 연락주세요.


성과를 거두는 행사와 발표로 함께 프로젝트에 참여해 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