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를 중심으로 한 프레젠테이션: 시장 조사 결과 및 수치 설명
커피홀릭스 그룹은 시장조사를 중심으로 회사의 문제점을 지적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장조사의 내용을 청중에게 설명하기 전에 회사에 관한 간단한 설명을 합니다.
Presentation based on survey research: Explain the survey results with figures
--> Start your presentation with a brief introduction of the company, and then explain the survey results
Coffeeholics is a well-known brand of coffee. We are based out of
The focus group results reflected our concerns. When we asked whether Coffeeholics is expensive, about 66% of people answered “yes.” When asked whether Coffeeholics was of good quality, about 72% of the respondents said “yes.” Interestingly, 83% of the respondents think Coffeholics is old-fashioned.
Focus Group Results
Do you think Coffeeholics is … |
% of people answering ‘yes’ |
Expensive? |
66% |
Good quality? |
72% |
Old-fashioned? |
83% |
커피홀릭스는 커피브랜드로 잘 알려졌습니다. 저희는 워싱턴주 시애틀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원두커피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독점적인 상품으로 홍보되어 왔습니다. 저희의 이미지는 유럽식 커피였습니다. 약간 쓴 듯 강한 커피맛이 저희의 특징입니다. 저희 커피상품의 가격은 지역에 따라 다른 원두커피 상품과 비슷하거나 조금 더 높습니다. 그러나 지난 2년 동안 커피홀릭스의 고품질원두커피시장에서의 점유율이 27%정도 감소하였습니다. 이런 침체에 대한 이유를 찾기 위해 저희는 시장조사를 실행하였습니다.
포커스그룹 결과는 저희의 염려사항을 반영했습니다. 커피홀릭스 상품이 비싸냐는 질문에 약 66%의 사람들이 ‘그렇다’고 대답했습니다. 커피홀릭스가 좋은 상품 가치가 있냐는 질문에 약 72%의 응답자가 ‘그렇다’고 대답했습니다. 재미있게도 83%의 응답자들은 커피홀릭스가 시대에 뒤쳐졌다고 생각합니다.
VOCABULARY
be based out of (장소) ~에 기지가 있다, 기반을 두고 있다.
promote 홍보하다, 승진하다, 판매를 촉진하다
exclusive 배타적인, 독점적인
ground coffee 원두커피
distinctive 눈에 띄는
downturn 하강, 침체
market research 시장조사
focus group 포커스 그룹
respondents 응답자
old-fashioned 구식의, 오래된, 시대에 뒤떨어진
'프레젠테이션 & 스피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어스피치에서 통계자료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0) | 2012.12.02 |
---|---|
메라비안 법칙: 시각자료의 힘 (0) | 2012.11.29 |
영어 프레젠테이션의 '양념 표현' (0) | 2012.11.26 |
SMART 영어 프레젠테이션 특강 @ 숭실대학교 (0) | 2012.11.15 |
숭실대학교 제5회 영어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0) | 2012.11.14 |